#backtotop { padding:5px; position:fixed; bottom:10px;right:10px; cursor:pointer; }

Selasa, 22 November 2011

[L Y R I C S] 라니아 (Rania) – Goodbye

G-thangs from Brave, yeah
Let's get 'em

urin heeojyeosseo geurae heeojyeosseo
wae ijeseoya modeunge da na silgamnaneunji
Oh baby mworago geu eotteon marirado hae
i sarangi mwogillae nae mameul mameul apeuge hae

gireul georeul ttae mundeuk saenggagi nago
bireul majeumyeon geunyang seogeulpeojine
nuneul gameumyeon niga bogosipeojyeo
igeon anijanha ireomyeon andoejanha

I'm so sorry baby nado swipjianhasseo geuman heeojijan mal nado manhi apasseo
I'm so sorry ma luv ijen nal bonaejullae kkeopdegippunin sarang ijen nado jichyeosseo
(Just let me go)
Say goodbye ma luv Say goodbye ma luv Say goodbye maluv
o ijen jeongmal geumanhae uri
Say goodbye ma luv Say goodbye ma luv Say goodbye maluv
I'm so sorry boy
ige saranginji aninji galpil japji motae neoneun ireon nae mam aneunji
hwaksini eobseo neoran saram geunyang seuchyeoganeun baramcheoreom ichyeojilkkabwa na duryeowo nuguboda
jukdorok bogosipdagado jukdorok miwo neomunado najocha nado nareul jal moreugesseo
I don't even know what ya mean to me, I don't knowmyself
bogosipeodo chameulkke ulgosipeodo useulkke
ni yaegi deullyeowado amureochi anke neomgilkke
Goodbye ma luv, Goodbye ma luv (You got to know thatboy)
urin dasin bol su eobtjanha
apeuji malgo apeuji malgo neo jebal jal jinae
ssauji malgo ssauji malgo geu saramege jalhaejwo

Luv never lasts forever (Luv can hurts you)
Luv never lasts forever (Don't believe in luv)
Say goodbye ma luv, Say goodbye ma luv


please give me CREDITS   
  ROM lyrics  by : Kpop Asian Love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back to top